우라이 구에 위치한 클라우드 스프링 가든

클라우드 스프링 가든

클라우드 스프링 가든 (Cloud Spring Garden)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67명의 리뷰점수가 8.6점으로 타이베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우수하고 훌륭한 온천 타이베이에서 가장 아름답고 잘 관리 된 온천 호텔 중 하나…”

“좋은 봄 봄을 아주 많이 즐기고 agian을 방문합니다….”

“호텔 객실 시설 침대가 너무 낮고 매트리스가 너무 부드러워서 다음날 아침 요통이 발생했습니다. 싱크…”

67개의 후기 보기 →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29m²

디럭스 쿼드러플룸 (Deluxe Quadruple Room)

패밀리룸 (Family Room) (더블베드 2개)

클라우드 스프링 가든 (Cloud Spring Garden)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신뎬역 (메트로) – 11.0km

신뎬 구사무소역 (메트로) – 11.58km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프링 가든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무료 차, 청소 용품, 타월, 마룻바닥, 슬리퍼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스프링 가든 (Cloud Spring Garden)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요금이 가장 고민될테죠?? 지난 몇 달 간의 평균가격은 ₩114,106정도에요. 자세한 요금은 아래링크에서 체크해보세요!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클라우드 스프링 가든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Full Moon Spa 7분

Yun-hsien Park 1.7 km

타이페이 101 19.0 km

치앙 카이 -섹 기념관 19.2 km

롱샨 템플 19.8 km

시먼 딩 20.6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21.1 km

스린 야시장 24.9 km

클라우드 스프링 가든 주요 서비스 및 부대시설
사우나, 스파, 무료 생수, 객실 내 와이파이, 주차시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정원

클라우드 스프링 가든에서 타이베이 쑹산 공항까지의 거리 → 22.24 km


NO.45, Xiluo an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