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테가 홈스테이 (Ortegha Homestay)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오르테가 홈스테이를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81명의 리뷰점수가 7.3점으로 우노소보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좋고 조용한 홈스테이. 주인은 매우 도움이됩니다. 아주 좋은 집에서 만든 저녁 식사와 아침 식사. …”

“집에서 멀리 떨어진 집 우리가 체크인 할 때 날씨는 완벽했습니다. 집 주인은 정말 친절합니다. 집은…”

“친절한 직원. 편안한 홈스테이 우리는이 홈스테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인은 매우 친절합니…”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이코노미 싱글룸 (Economy Single ../ 3평

스탠다드 더블 / 트윈 (Standard Double or Twin)

소형 트윈룸 (Small Twin Room)/12m²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르테가 홈스테이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선 무료 인터넷, 금연 객실, 책상, 샤워실, 무료 생수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아무래도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인데요. 과거 몇 달간 오르테가 홈스테이 (Ortegha Homestay)의 1박당 요금대는 13,424원 정도이네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오르테가 홈스테이 1박 최저 요금은? → 

24시간 상시 체크인, 세탁 서비스, 마사지, 셔틀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정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Jl. Dieng Km 5, Munggang Indah RT 06/ RW 11, Kalibeber Village (우노소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