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우즈 호텔 세부 (Pillows Hotel Cebu) / 세부 Ayala Center Cebu, Yap Sandiego Ancestral House

필로우즈 호텔 세부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세부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필로우즈 호텔 세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숙소의 장점은 방이 넓고 엘리베이터도 있고 와이파이도 잘터져요!…”

“세부시티를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어 이곳 저곳 관광하러 다니기 편했다 그리고 직원들의 친절 또한…”

“호텔 시설이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ㅎ 바로 옆 건물에 마사지 샵도 있어 좋아요!…”

지금 바로 3,458개의 리뷰 확인 

프리미어 (Premiere)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Premium Quadruple Room/36m²

슈페리어 (Superior)

필로우즈 호텔 세부 주변으로 Fuente Osmena,리잘 메모리얼 도서실 앤 박물관 등이 가깝습니다. 세부 시티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필로우즈 호텔 세부는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필로우즈 호텔 세부 (Pillows Hotel Cebu)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세부 남부 버스터미널 – 도보 19분 정도 소요됩니다.

세부 북부 버스터미널 : 3.5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필로우즈 호텔 세부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세부 아얄라 센터 (1.5 km)

Yap Sandiego Ancestral House (1.8 km)

콜론 스트리트 (1.8 km)

카사 고로르도 박물관 (1.8 km)

매글란’스 크로스 (2.2 km)

바실리카 드 스토. 니노 (2.2 km)

세부 여행에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쇼핑몰도 방문하려면 예산이 중요한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필로우즈 호텔 세부 (Pillows Hotel Cebu)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38,035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체크하고 저렴하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필로우즈 호텔 세부 날짜별 가격 보기 ▷ 

필로우즈 호텔 세부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45분

필로우즈 호텔 세부 조식 요금 ☞ 210 PHP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생수, 무료 주차장, 안전 금고, 바(Bar),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무료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로우즈 호텔 세부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208 Gov. M. Roa Street (previously Kamuning Street), Fuente Area-Capitol Site